2013년 4월 16일 화요일

아이폰, 아이 패드, 아이팟, 윈도우, 안드로이드 및 Mac에 vpn을 설치한다.

알다싶이,라인(line)은 세계에서 이벤트하고 있으므로 무료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."당신은 어떻게 라인 스티커를 무료로 얻을 수 있을까?"에 대한 수많은 재료가 찾을 수 있다.수 많은 사람들이 자기 아이피(ip)를 한국,태국,베트남,대만,일본등에 아이피로 바꾸는 것이다.라인 스티커가 넘 재미있어서 vpn을 통해 라인 스티커를 얻는 경우가 많다.무료 라인 스티커를 갖고 싶지요?
다음 절차에 따라 한번 설치할까요?

우선 무료 vpn 계정과 비밀번호를 찾기.우회접속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바로:http://www.flyvpn.com/freetial이고 아이폰, 아이 패드, 아이팟, 윈도우, 안드로이드 및 Mac에 vpn을 설치할 수 있다.

그다음에는 아이폰, 아이 패드, 아이팟, 윈도우, 안드로이드 및 Mac에 vpn을 설치 완료.다음절차로 진행한다.

2.1사파리 브라우저를 열고 사이트: “m.flyvpn.com”로 방문하기,사용자가 중국에서 사는 경우 m.flyvpn.net를 복사하시고 "무료 체험"에 클릭하세요.
 m.flyvpn.com
 vpn ip 주소를 선택하기
 플레이 vpn을 설치하기
 무료 계정과 비밀번호를 무료 체험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.
더 많은 정보를 알고자 하시면 플레이 vpn홈페이지:http://www.flyvpn.com로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.
필요시 블로그 주소는:http://pcroomvpn.blogspot.kr/2013/04/mac-vpn.html 로 참조해 주세요.





댓글 2개:

  1. Very detailed and great article, thanks for sharing. Is vpn a must-have tool for all netizens at present? 科学上网,中国VPN

    답글삭제
  2. Tanks for sharing, A 好用的VPNshould allow you to access streaming services, VPN梯子download files safely, and bypass internet restrictions in countries that restrict internet content.

    답글삭제